메뉴

롯데푸드, 특제 간장소스+직화로 구운 ‘의성마늘 직꾸닭’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가 100%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간장소스로 재우고 직화로 구운 ‘의성마늘 직꾸닭’을 선보인다. 달콤 짭짤한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이다. 소스 전문 셰프가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는 자연재료(사과, 배, 양파, 마늘, 생강)를 활용했으며, 이를 겉면에 한번 더 발라 더욱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의성마늘 직꾸닭은 두 번 구워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230℃ 고온 오븐으로 1차 초벌하고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육즙으로 촉촉하다. 부드러운 닭 다리살, 단단한 닭 가슴살에 촉촉한 닭 껍질까지 여러 부위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꼬치구이 전문점의 인기 메뉴인 ‘츠쿠네’를 연상케 하는 의성마늘 직꾸닭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단짠의 대중적인 맛은 밥 반찬, 술 안주, 캠핑용 간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포장으로 출시돼 휴대가 편리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에 맞춰 전문점 수준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었다”며 “앞으로도 롯데햄의 오랜 육가공 노하우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