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닭컴,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 시판...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론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굽네 오븐 기술로 두 번 구워 ‘겉바속촉’한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을 출시한다.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의 ‘2022 외식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4명은 간편식이 외식을 대체할 수 있다고 응답했다. 굽네닭컴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증가에 맞춰 라이스, 브리또 등 식사 대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오븐구이 삼각치밥’은 보관에 용이한 낱개 포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로 바로 조리할 수 있다. 달콤하고 짭짤한 갈비맛에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치즈갈비맛’과 매콤한 김치볶음밥 속에 부드러운 치즈를 넣은 ‘치즈김치맛’ 총 2종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갈비, 김치맛으로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굽네 오븐구이 기술을 이용해 직화 오븐에서 두 번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속에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채워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가 들어가 든든한 아침 식사, 간편한 한 끼가 필요한 학생 또는 직장인에게 제격이다.

 

굽네닭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단독 판매되며, 소비자는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 15팩을 최대 43% 할인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븐구이 삼각치밥과 함께 먹기 좋게 구성한 ‘든든 한끼 세트팩’, ‘간편 한끼 세트팩’, ‘굽네 편의점 세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굽네 닭가슴살 만두’도 기획 특가에 판매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굽네 오븐 기술로 구운 ‘오븐구이 삼각치밥’ 2종을 출시하면서, 소비자가 다양한 굽네닭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굽네닭컴은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갖춘 간편한 제품을 선보이고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