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파리바게뜨,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커피번에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담은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달콤한 소보루빵 안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넣어 샌드한 ‘생크림소보루’ 등으로 구성됐다.

 

‘쿨크림브레드’는 제품 본연의 맛뿐만 아니라,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시원한 음료들과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도 맛있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베이커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