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탐앤탐스, Cool-Crushed Ade Revolution 6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탐앤탐스가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레볼루션 신메뉴 ‘Cool-Crushed Ade Revolution(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을 출시, 고객들의 입맛 저격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다채로운 과일의 맛을 더 시원하게 연출한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등 6종으로 출시됐다. 부드럽고 시원한 크러쉬드 아이스(잘게 부순 얼음)에 무지갯빛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해 청량함과 달콤함을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는 달콤한 비타민의 보고로 알려진 제주산 한라봉이 들어가 특유의 새콤함을 더 강렬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고,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는 디톡스에 특효로 알려진 NFC 착즙 깔라만시와 싱그러운 애플민트를 섞어 무더운 여름날에 어울리는 무알콜 모히또 에이드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도 ‘찍심’을 자극하는 색감 비주얼부터 중독성 강한 상큼달콤한 맛까지 각 과일의 느낌을 시원하게 연출해 고객들의 입맛 피서를 책임질 전망이다.

 

더불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시리즈 ‘레볼루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와 함께 유리로 된 다회용기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맛있는 메뉴, 의미 있는 이벤트로 올 여름 또 하나의 탐탐 히트 메뉴 행진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점점 햇살이 따가워지는 요즘을 겨냥해, 더 맛있게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을 출시했다”며 “의미 있고 즐거운 이벤트 사은품도 꼭 챙기셔서 시원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