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던킨, 포켓몬을 그대로 담은 ‘포켓몬 도넛’ 2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지난 5월에 이어, 인기 브랜드 ‘포켓몬’과 손잡고 6월 이달의 도넛으로 ‘포켓몬 도넛’ 2종을 추가 선보인다.

 

던킨은 지난 5월 ‘포켓몬’과 손잡고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 옐로우링’, ‘고오스 초코링’ 등 포켓몬 도넛 출시 이후,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포켓몬 도넛’과 함께 선보인 ‘포켓몬 쿨라타’ 음료는 출시 후 20일 만에 7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자 던킨은 6월 신제품으로 새로운 ‘포켓몬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달 신제품 도넛으로는 △바나나향 초코 코팅을 입힌 도넛 위에 피카츄 얼굴을 그려낸 초코 사인판을 올린 뒤, 피카츄 귀 모양의 픽을 꽂아 귀여운 피카츄 페이스를 그대로 구현한 ‘100만볼트 피카츄’, △설향 딸기 필링을 듬뿍 담은 쉘도넛에 달콤한 초코 코팅을 입힌 뒤 고오스 얼굴이 담긴 초코 사인판을 올려 고오스 페이스를 그대로 구현한 ‘수상한 고오스’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핑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링도넛 위에 무지개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리고 푸린 초코 사인판을 더해 푸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표현한 ‘푸린 핑크링’, △산뜻하고 달콤한 납작복숭아 글레이즈를 듬뿍 입힌 쫄깃한 식감의 ‘납작복숭아 츄이스티’ 등도 16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외에도 해피오더 및 딜리버리 채널 배달 및 픽업을 통해 음료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몬스터볼 던캔’ 및 ‘포켓몬 스티커 1종(랜덤 증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SPC 던킨 관계자는 “지난 5월 ‘포켓몬’과 손잡고 선보인 포켓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새로운 종류의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포켓몬 도넛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