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충북도-한우협회,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 개최 위해 '맞손'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는 26일 충북도청에서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이시종 도지사와 전국한우협회 김삼주 회장이 함께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엑스포 성공개최, 지역 활성화와 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 단체관람 지원 등 유기농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시종 공동위원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엑스포 홍보 지원을 약속한 전국한우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온 국민의 관심과 호응이 절실하며. 건강한 사회의 초석이 될 유기농 산업 발전을 위해 전국한우협회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김삼주 전국한우협회 회장은 “유기농 산업이 미래에 핵심산업이 될 것에 깊이 동감하며 전국한우협회는 유기농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충청북도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충북 괴산군 유기농 엑스포광장일원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