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눈 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 신제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눈 건강의 주요 고민인 눈 건조∙피로∙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소년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에 오메가3 성분과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더해 스마트폰∙PC 등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건조하고 피로한 눈은 물론 노화로 침침해진 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최대 함량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 24mg을 함유했다. 복합 추출물은 황반 중심부는 지아잔틴, 황반 주변부는 루테인 성분을 통해 시신경 세포가 집중되어 있는 황반 전체에 작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추출물은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며, FDA 안전원료인증(GRAS) 등재로 안전성까지 인증받았다.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는 142년의 역사를 지닌 북유럽 노르웨이 GC리버(GC RIEBER)사의 오메가3 원료인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포함해 눈의 건조함도 개선할 수 있다.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인 아스타잔틴 4mg과 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포함해, 제품 하나로 눈 건강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PTP 개별 포장으로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비대면 사회 진입으로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필요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엄선된 원료와 성분 구성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눈 건강의 모든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