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뷰티푸드 1AB, 마이스터모터스와 '1AB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협업하여 8개 전시장과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1AB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에서 기간 내 출고되는 모든 신차 출고고객 대상 및 서초 서비스센터 수리완료 고객에게 차량 내에서도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RTD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1AB(원에이비)는 자사 첫 런칭 제품인 ‘프로틴워터20’을 폭스바겐 출고 차량에 비치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틴워터20’에는 분리유청단백질 (WPI) 20g과 필수 아미노산 10,000mg, BCAA 5,000mg이 포함됐다.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과 맛이며 당류 및 지방 0g으로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 부스터이다.

 

1AB(원에이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과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AB의 첫 런칭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든 순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이런 뜻 깊은 기회를 갖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1AB는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