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오리온은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을 출시한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과자로 만드는 FUN한 생일상’ 콘셉트로, 간편하게 준비하고 FUN하게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초코파이 케이크 만들기와 함께 과자를 생일상 음식으로 해석해 직접 꾸밀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초코파이 외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9종과 꼬깔모자, 접시, 케이크 받침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간단하게 접어서 생일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 활용성도 높였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랜선 선물’ 트렌드가 더욱 커짐에 따라 이색 생일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1월 4일에는 신세계 TV쇼핑과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말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이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생일파티팩은 회사나 학교, 학원 등에서 간편하고 알차게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이색 선물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