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BBQ,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도미노스먼데이’ 신규 회원에게 드리는 풍성한 혜택

 

도미노피자가 자체 홈페이지 회원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배달 피자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무료 제공하는 ‘도미노스먼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자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미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배달 30% 할인 쿠폰’과 ‘허니&갈릭 윙스(8조각)’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달 할인 쿠폰과 허니&갈릭 윙스 무료 증정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이벤트 당일인 오늘(13일)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허니&갈릭 윙스’ 무료 혜택은 이날 하루 동안 이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접하시는 신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하면 배달 할인 쿠폰부터 무료 사이드디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도미노스먼데이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요기요에서 최대 9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요기요 앱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누구나 기본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천원 할인을 제공, 최대 9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으로, 단품에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한 마리/ 반반/ 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되어 있다. 단품만으로 아쉽다면 황올반반+치즈볼, 핫크리스피+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까지 인기 메뉴로 이루어진 총 3종의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계속되는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 연휴의 시작과도 맞물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대국민 메뉴로 자리잡은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단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오는 19일까지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인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비롯해 풍성한 재료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맛의 프리미엄 와퍼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개성 있는 다양한 메뉴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새우와퍼’는 버거킹 고유의 100%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찰떡궁합을 맛볼 수 있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에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