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든든 식사빵 ‘고소미 브레드’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식사 걱정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의 곡물빵에 햄프씨드를 듬뿍 올려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식감이 조화롭다. 잡곡을 풍부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커피나 음료와 함께 담백하게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이면 한 여름에도 시원한 식사가 완성된다.

 

또한, 잼이나 스프레드를 바르면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크림치즈 고소미 브레드’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에 프랑스산 고급 크림치즈 ‘르갈 크림치즈’를 샌드해 더욱 풍성한 맛을 낸다.

 

이 외에도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오후, 간식으로 제격인 디저트 제품도 눈길을 끈다. ‘고소미 꿀 러스크’는 곡물빵에 달콤한 꿀을 듬뿍 발라 구운 러스크에 아몬드 토핑까지 더해 고소함의 정수를 보여준다. ‘고구마 왔 슈’는 귀여운 고구마 모양 슈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 크림을 가득 채웠다. ‘소보로 만난 앙넛’은 바삭한 소보로를 덮은 도넛 속 달콤한 백앙금을 가득 넣었다.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려 줄 시원한 할인 혜택 SKT ‘티데이(T Day)’도 진행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14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1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기프티콘 금액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온라인 쇼핑몰 및 배달 앱에서는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늦게 시작된 장마와 무더위, 다가오는 방학 기간 동안 밥만큼 든든한 빵식으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