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탐앤탐스몰, 도미노피자, 멕시카나치킨, bh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몰, 7월 고객감사 이벤트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7월엔 탐앤탐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상큼! 시원! 탐앤탐스와 여름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여름 음료와 홈카페 상품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탐앤탐스몰에서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되돌려준다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여름 음료/홈카페 제품에 대한 든든한 할인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음료 쿠폰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상큼! 시원! 탐앤탐스와 여름나기’ 이벤트는 탐앤탐스몰에 접속해 ‘스토어찜’ 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음료 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탐앤탐스 아이스티 복숭아 30p’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7p’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콜드브루 스틱커피(마일드/예가체프/케냐)’ ‘스파클링 워터 20개입(1BOX)’ ‘바디밸런스 이온 20개입(1BOX)’ 등 여름철에 더 큰 애정을 받고 있는 13종의 탐앤탐스 MD 제품들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7월 한 달 동안, 탐앤탐스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 1인당 1매씩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7월엔 탐앤탐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도 진행된다. 두 개의 이벤트를 한꺼번에 참여하면 제품 할인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메리카노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탐앤탐스몰은 이번 두 가지 이벤트 이외에도 7월 한 달 동안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초복 맞아 푸짐하게 꽉 채운 ‘치캉스팩 3천원 딜’ 진행


도미노피자가 초복을 맞아 치킨 사이드메뉴로 구성한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을 3천원에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9일)부터 오는 일요일(11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복날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을 기존 1만3900원에서 파격 할인한 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도미노 치킨 사이드메뉴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치킨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을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과 여타 중복 할인 가능하며, 피자 한 판당 프로모션을 1회 이용할 수 있다.   주문 당 온라인은 2회, 오프라인은 4회까지 혜택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제품으로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미국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스페인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를 한 판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일 무더운 날씨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복날 맞아 맛있는 음식 먹고 기운 낼 수 있도록 치캉스팩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복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멕시카나치킨, 초복 맞이 가맹점주에게 달콤 시원한 수박 선물로 함께 해

 
멕시카나(대표:최광은)는 삼복더위를 앞두고, 175°C의 뜨거운 기름 앞에서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900여 개의 가맹점주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시원한 수박을 선물했다. 수박의 달콤함은 높은 불쾌지수를 낮추고, 풍부한 수분감은 지친 사기를 진작시켜, 치킨 조리와 배달 등 매장을 운영하며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제격이다.


멕시카나는 매년 초복 때마다 고생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수박을 선물하고 있다. 가맹점주를 위한 배려는 곧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으로 이어져, 매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초복을 겨냥해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 6천 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출 상승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멕시카나는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상반기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광고 효과와 더불어 짧은 시간 내 매출을 극대화하고, 전문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감을 줄이고자 자체 배달앱을 출시하기도 했다. 

 
멕시카나치킨은 “출점 이후에도 각 가맹점들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가맹점과 동반성장이라는 가시적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본사-가맹점 상생 교류의 장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bhc, 10일 카카오쇼핑라이브서 모바일 치킨 상품권 5000원 할인


bhc가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bhc에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무더위에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 3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bhc치킨 인기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맛초킹, 골드킹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등 총 4종으로 각각 콜라(1.25L)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판매된다. 특히 뿌링클 세트를 제외한 일부 상품은 본방에 대한 붐업 조성을 위해 라이브 방송 전 9일 일부 사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 수량이 13,000개로 한정되어 있다. 또한 가맹점에서 부담할 비용은 전혀 없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bhc치킨은 지난 4월 약 90분간 진행된 ‘bhc 배민 상품권’ 판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누적 거래액 2억 원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bhc가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복 삼계탕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배달과 포장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하는 특별 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초복 시즌인 10일, 11일에는 복날 대표 음식인 ‘영양 삼계탕’을 1,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져 요일 할인과 결합해 최대 4천 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의 ‘영양 삼계탕’은 닭 한 마리에 대추, 인삼 등 영양이 풍부한 재료들을 넣고 장시간에 걸쳐 고아 내 영양과 맛 모두를 사로잡은 보양식 음식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10일, 11일 초복 할인은 삼계탕 메뉴 주문 시 1,000원이 자동 적용되며, 요일 할인인 3,000원은 해당 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bhc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는 복날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즐겨 찾는 가운데 최근에는 젊은 층을 위주로 치킨을 복날 음식으로 먹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올 초복에도 정성을 담은 bhc의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