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는 중독성 넘치는 새로운 ‘하이뮨송’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추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건네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민호는 하이뮨을 한 손에 들고 잔망미 넘치는 깜찍한 손동작을 선보이며 아이 같은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모델과 함께 하이뮨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던 장민호는 촬영이 끝나자마자 숨겨왔던 꾸러기 매력을 한껏 발산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책임졌다는 후문이다.

 

장민호는 남녀노소 누구와도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케미요정’의 면모도 선보였다. 어린이 모델의 눈높이에 맞춘 낮은 자세로 손을 맞잡고 딸 바보 미소를 만개하는가 하면 대세 트롯맨다운 노련함으로 중년 여성 모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사랑을 독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180cm의 훤칠한 키와 빼어난 비율을 자랑하는 장민호는 스태프를 배려한 ‘매너다리’로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장민호와 모델들은 시종일관 케미를 폭발시키며 소소한 장난을 이어가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을 통해 누구나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로 타깃을 세분화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