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이연에프엔씨,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자사앱으로 주문하고 랜덤 치즈볼 받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랜덤 치즈볼 6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BBQ앱 딹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구입 시 ‘랜덤 치즈볼 6알’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쿠폰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BBQ 자사앱에서 주문 시 ‘랜덤 치즈볼 6알’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5(PS5) 자동 응모 기회와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그려진 ‘치빡이 마스크’도 받을 수 있다.


BBQ측은 “매주 토요일 12시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플레이스테이션5 경품 추천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며 “자사앱에서 치즈볼도 받고 플레이스테이션5 당첨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 14일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피자 배달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과 제휴를 맺고 내일(14일) 하루 동안 피자 배달 50% 할인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4일 페이코인(Paycoin)으로 주문 결제하면 모든 피자 배달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일을 제외한 오는 30일(금)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30%, 포장 4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피자 한판 이상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도록 페이코인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밀키트∙스테이크 최대 27% 할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13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60분 동안 매드포갈릭 밀키트 제품과 최상급 프라임 스테이크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미국 상위 3%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티본 스테이크와 더불어,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등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밀키트과 간편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매드포갈릭 제품을 보다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 팁 등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은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만 6천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봄 맞이 캠핑족이나 나들이족 뿐만 아니라 평소 집에서 홈스토랑을 즐기는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구성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연에프엔씨, 한촌몰에서 국물 간편식 3종 세트 할인 이벤트


이연에프엔씨가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국물 간편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 보양 임금님 수라상 이벤트로 이름 붙여진 이번 행사는 따뜻한 국물로 든든하게 보양할 수 있는 간편식 메뉴를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사골곰탕 육수’, ‘정통 설렁탕’, ‘양지고기 맑은 곰탕’ 각 4팩씩 총 12팩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단품으로 구입할 때보다 세트로 구매 시 약 35%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트 품목도 각종 국물요리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은 사골곰탕 육수와 진정한 설렁탕 맛을 담은 정통 설렁탕, 고기를 듬뿍 넣어 푹 고아 진한 맛을 자랑하는 양지고기 맑은 곰탕 등 대중적이면서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제품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든든하면서도 간편한 국물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국물 간편식 3종 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촌몰의 대표 제품이자 모든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14일 SKT 티데이 반값 쿠폰 제공…최대 55% 할인


미스터피자가 14일 SKT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반값 쿠폰을 제공하는 ‘4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 티데이(T-Day)인 14일 단 하루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피자 골든엣지(L)+콜라’ 세트의 반값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날인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신한 PayFAN 앱 터치 결제 시 2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은 피자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골든 엣지의 프리미엄 피자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매콤한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가 한 판에 담긴 ‘하프앤하프’,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쉬림프골드’, 미스터피자 대표 봄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다.
 

티데이 혜택은 매장 방문 포장 시 적용되며 신한 PayFAN을 제외한 타 제휴 할인과 중복 불가하다. 행사 진행 매장은 미스터피자 주문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증가하는 방문 포장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티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따끈한 피자와 함께 집에서나마 봄 피크닉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