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버거킹이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싱싱한 새우가 가득한 새우 패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각각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족 고객층에 맞춰 재료와 소스를 다양화 한 3종 메뉴로 선보인다. ‘아기상어 새우버거’ 4,900원, ‘엄마상어 새우버거’ 5,900원, ‘아빠상어 새우버거’ 6900원으로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폭신한 에그번에 고소한 새우 패티와 타르타르 소스가 더해진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가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하고,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작년 처음으로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새우버거를 출시했으며, 다채로운 맛과 차별화되는 컨셉으로 호평을 받았다”며 “새우 패티를 더욱 푸짐하게 업그레이드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풍부한 맛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4일까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들에게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4월 25일까지 퀴즈 이벤트 및 크라운 시식평 이벤트 등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및 핑크퐁 아기상어 가방고리 사운드인형 등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과 딜리버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