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치킨, 진정한 양념 맛의 영웅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달콤한 맛이 깊게 베어있는 신메뉴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은 갖은양념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발라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한층 높였다. 다양한 양념간의 조화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달콤새콤한 맛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고소한 쌀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 양념의 향을 더욱 깊게 만들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주문 시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과 각무, 콜라를 제공한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신제품은 오븐에 구워 기름을 빼고 담백하며 육즙은 촉촉하게 남아있다. HACC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에서 24일까지 전 메뉴 4천원 할인 이벤트를 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다. 또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굽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먹고 싶은 치킨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메뉴 양념 히어로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메뉴는 진정한 양념 맛의 영웅(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아 ‘굽네 양념 히어로’란 이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온 가족이 함께 굽네 신제품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