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 런칭

진정·수분 라인 신제품 7종 출시, 피부 보호를 위한 ‘5-베리어 테크놀로지’ 적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식물영양소 기술력이 담긴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한국암웨이는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Artistry Skin Nutrition)’을 런칭하며 밸런싱 라인과 수분 라인으로 구성된 신제품 7종[2]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은 아티스트리의 기존 강점인 스킨케어 분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암웨이가 보유한 세계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식물영양소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했다.

 
제품 개발 단계에서 고안한 ‘5-배리어 테크놀로지(5 Barrier Technology)’가 대표적이다. 연구진이 정의한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역할 구분(피부 정화, 밸런스, 수분 공급, 방어력 향상, 피부 보호)에 따른 독자적 솔루션이 제품에 고르게 반영됐다.
 

치아씨드, 아세로라 체리, 석류 등 식물영양소가 풍부한 성분이 포함된 것도 주요 특징이며, 아미노산, 프리바이오틱스[3]와 같은 성분 또한 각 제품 별 특징에 맞게 함유되어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더불어 전 제품 비건 인증[4]도 마쳤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은 다양한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며, “87년 전통의 뉴트리라이트 식물영양소 분야 리더십을 스킨케어 연구와 결합해 향후 비건 뷰티, 클린 뷰티 트렌드 확장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 출시를 기념해 본 제품 4종 구매 시 약 14만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아티스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30,000원~48,000원으로, 제품별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