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TVCF 온에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가 부모님의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의 새로운 TVCF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뉴케어’ 신규 TVCF는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부모님의 과거에서 현재로 이어지는 스토리를 통해 균형영양식 ‘뉴케어’로 부모님의 든든한 한 끼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광고는 평생 대충이란 단어 없이 살아오신 아버지와 우리를 빈속으로 보낸 적 없던 어머니의 과거와 현재가 오버랩 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과거에서 현재로 전환되는 장면에는 ‘아버지는 단 한 순간도 대충 사신 적이 없다. 아버지의 끼니에도 대충은 없어야 한다’, ‘엄마는 단 한 번도 날 빈속으로 보낸 적이 없다. 엄마를 빈 속으로 만들지 말자’는 내레이션이 삽입되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신규 TVCF 온에어를 기념하여 TVCF 공유,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등 TVCF처럼 부모님께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뉴케어’는 일반 소비자들도 균형 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TVCF를 통해 한 팩에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내 식사 대용으로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브랜드를 보다 감성적으로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1995년 출시된 ‘뉴케어’는 국내 1위 환자식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병원과 약국은 물론 온라인, 주요 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되며 식사대용식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