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후디스 진 건강즙’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9일 오후 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첨가 100% 착즙 ‘후디스 진 건강즙’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진 건강즙’은 철저하게 선별한 신선하고 안전한 원물을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착즙해 자연 원물의 영양과 기능을 그대로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진하게 100% 착즙했으며 HACCP 인증까지 받아 건강한 차별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후디스 진 건강즙’ 4종을 최대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양배추와 브로콜리’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풍부한 터키산 석류로 만든 ‘석류’ ▶ 국내산 남해 흑마늘 고형분을 5% 이상 함유해 활력에 도움을 주는 좋은 ‘흑마늘’ ▶비타민, 식이섬유 등 국내산 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사과비트당근’으로 구성했다.

 

이를 기념해 일동후디스는 풍성한 구매 혜택은 물론,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선보인다. 방송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 구매 및 리뷰 적립금을 제공하며 ‘후디스 진 건강즙’ 3세트 구매 시 랜덤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3+1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미와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전달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혹은 ‘후디스 진 건강즙’ 랜덤 1세트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진 건강즙’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로, 식사가 불규칙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양한 건강 원료들을 꾸준히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일상 속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