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빈즈, 겨울철 아이 면역력 위한 ‘어린이 배도라지푸룬’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엘빈즈가 좀처럼 풀리지 않는 추위에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들을 활용한 어린이 음료 ‘어린이 배도라지푸룬’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어린이 배도라지푸룬’은 기관지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배도라지 음료에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푸룬과 장에 좋은 유산균배양건조물을 더한 어린이 건강 주스이다. 엄선된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하였으며, 인위적으로 만든 첨가당을 사용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형태는 아이가 혼자서 손에 쥐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S자 곡선으로 제작하였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외출 시에도 휴대가 용이하도록 했다.


엘빈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첫 만남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배도라지푸룬 6000원 특가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배도라지푸룬 1박스(10팩) 구입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등 알찬 혜택들로 구성됐다.
 

엘빈즈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이 화두가 되면서 장 건강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 건강 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엘빈즈의 기존 배도라지 음료는 2017년 11월 출시한 이후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제품 또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