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시즌 제품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딸기 기획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가나 핑크베리’,  ‘크런키 핑크베리’ 등 4종이다. 이들 제품  패키지에는 분홍색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를 디자인해 딸기 특유의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베리 딜리셔스’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폭신한 케이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촉촉한 카스텔라 속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가나 핑크베리’와 ‘크런키 핑크베리’는 모두 딸기와 복분자가 들어간 제품이다. 과일과 하트 이미지로 가득한 분홍색 패키지로 디자인해,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나 핑크베리’는 얼린 딸기를 조그맣게 만든 딸기칩이 박혀 있어 더욱 진한 딸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핑크베리’는 복분자와 딸기의 진한 풍미와 함께 딸기 쿠키와 뻥쌀이 가득해 크런키 고유의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딸기는 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는 과일로서, 특히 음료, 빵, 케이크,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의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다양한 인기 제품에 딸기를 더한 시즌 한정판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