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전자레인지로 40초만 데우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는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된 균형영양식이다. ‘뉴케어’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함유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겨울철에 중탕을 하거나 별도 용기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마셨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냉장, 상온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가열이 가능한 최신 기술의 전자레인지 겸용 팩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 겸용팩은 환자용 식품 최초로 식약처 용출 테스트를 통과하며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기존 팩은 알루미늄 층을 사용하여 자칫 전자레인지로 가열할 경우, 스파크가 발생할 우려가 있었으나, 이번에 적용된 겸용팩은 세라믹 층을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가열해도 스파크가 일어날 위험이 없다. 또한 40초 이상 과열 시, 제품 윗부분이 압력에 의해 열리면서 열을 방출시키도록 설계되었다. 패키지에는 빛 차단 코팅도 적용하여 냉장 및 상온 보관 시에도 식품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했으며, BPA-Free 패키지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이 검출될 우려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3대 영양소 및 2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수술 전후로 영양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나 영양이 부족한 이들의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쌀쌀해지는 겨울철 부모님이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출시를 기념하여 2가지의 윈터에디션 패키지를 적용했다. 귀여운 눈사람과 따뜻한 니트 느낌의 제품 패키지가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의 환자용 식품의 분위기와 달리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는 추운 겨울, 따뜻한 한 끼를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건강하고 섭취하기 쉬운 제품을 고민하며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