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아이에프, 육수당, 고래감자탕,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본아이에프 X 일러스트레이터 연그림 ‘본오더 기프트카드’ 제작 기념 이벤트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일러스트레이터 ‘연그림’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온라인 ‘본오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이와 동시에 오는 26일까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아이에프와 함께 협업한 ‘연그림’ 작가는 일상 속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일러스트 그림으로 전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인스타그램 내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본아이에프는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게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연그림 작가의 따뜻한 메시지와 그림이 담긴 온라인 ‘본오더 기프트카드’를 제작하게 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오는 10월 26일까지 본오더를 통해 첫 주문 후 연그림 작가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ID를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본오더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두 번 이상의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해당 게시글에 ID만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28일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코로나 블루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그림과 메시지를 담은 ’본오더 기프트카드’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를 받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도 받고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육수당, 가을 시즌 메뉴 ‘통영굴국밥’ 재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가을 시즌 메뉴인 통영굴국밥을 재출시했다.

  
육수당은 9월부터 12월까지가 제철인 굴을 활용해 가을 시즌마다 통영굴국밥을 출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 하고 있다.

  
굴의 경우 칼슘 함량이 높고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 식재료 중 하나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음식이다.

  
육수당의 ‘통영굴국밥’은 시원한 황태육수 베이스에 통영 굴이 듬뿍 들어가 바다내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장 제철인 가을,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어 한층 더 신선한 굴을 맛볼 수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매번 굴 제철인 가을 시즌이 되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굴국밥을 출시해 오고 있다”며 “고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라 가을이 되면 굴국밥을 주문하는 경우도 많아 육수당의 가을 시즌 시그니처 메뉴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고래감자탕 RMR제품, 헬로네이처에서 팝업스토어 행사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감자탕 브랜드 고래감자탕의 RMR(레스토랑 간편식)제품이 온라인 쇼핑몰 헬로네이처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고래감자탕 RMR 제품을 1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헬로네이처에서는 새벽 배송도 가능해 새벽에 제품을 받아 해동 후 그날 저녁 바로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이 한층 더 편안하게 이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고래감자탕 간편식은 냄비에 담아 약 10분정도 끓이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지만 육질이 좋은 목뼈를 사용해 부드러운 고기 질감과 돈골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깔끔한 맛의 배추우거지와 감칠 맛을 내는 고춧가루, 마늘 등을 넣어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디딤 관계자는 “조리 시간이 길고 요리 초보자가 하기 어려운 감자탕을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와디즈 펀딩에서는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고래감자탕 제품의 헬로네이처 입점 외에 다양한 디딤의 RMR제품들을 더 많은 판매채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10월 31일까지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콘셉트의 매장 데코레이션과 더불어 다채롭고 개성 있는 코스튬을 착용한 직원들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할로윈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게 매드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드포갈릭은 ‘매드 할로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할로윈 데코레이션 또는 직원들의 코스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매드포갈릭 #할로윈데이 #(지역명)맛집)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여 인증 시, 5,900원 상당의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갈릭’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5,900원 상당의 갈릭빠네 2조각 또는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 가지 매드 할로윈 이벤트는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방문 고객들에게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할로윈 콘셉트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