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집밥족' 위한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맛 품질과 실용성을 높인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선물세트는 최근 '집밥족' 증가세 속에서 요리소재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최근 맛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으로 구성했다.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은 참기름 본연의 속성인 ‘고소함’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저온 압착 공법을 활용하여 참기름 특유의 쓴맛과 탄맛은 줄이고 참깨 본연의 고소함을 살린 제품이다. 무침, 볶음, 조림 등 여러 조리법은 물론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어 요리소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백설 참기름 선물세트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0일까지 온라인에서 '저온압착이 찾은 #찐고소함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이 찐이다!' 이벤트를 펼친다.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의 이색 레시피 동영상 감상 후 도전하고 싶은 레시피 영상에 투표하거나 퀴즈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친환경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정판, 무선청소기, 토스터기 등 선물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에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의 인지도를 높여 참기름 선물세트 시장 1위 지위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백설 참기름은 최근 3년간 참기름 선물세트 시장에서 점유율 64% 이상으로 압도적 1위로 소비자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맛 품질을 한층 높인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가 '집밥족' 등 소비자들에게 요리에 즐거움과 편의를 더해주는 추석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