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본도시락, 버거킹, 붓처스컷,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대표 인기 메뉴 ‘타워버거’ 30% 할인 프로모션


KFC가 전국 매장에서 8월 3일까지 ‘타워버거’를 30% 할인가,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필렛과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재료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KFC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다.
 

동시에 KFC는 프리미엄 순살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양념 베이스의 치킨 ‘갓양념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2조각, 총 4조각을 7900원에, 닭껍질튀김과 텐더 3조각 세트를 3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타워버거는 커다란 사이즈와 풍성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제품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본도시락, 1만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쿠폰 증정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내달 31일까지 자사 전용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1만 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최근 메뉴 구성군을 간소화하고 따뜻한 국을 추가하는 등 ‘잘 차린 한 상’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에 나선 ‘본도시락’을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인 오는 8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전용 배달앱인 ‘본오더’를 통해 원하는 본도시락 메뉴를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먼저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입력 쿠폰명에 ‘잘차린한상’을 입력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잘 차린 한 상’ 콘셉트의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 본도시락의 본질을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만의 정성과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인기 버거 2개에 5000원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내달 2일까지 인기 버거 메뉴 3종 중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2개 5000원에 제공하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3종 버거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인기 메뉴이다. 치즈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 위에 아삭한 양상추,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붓처스컷, 바나나 스플릿,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 디저트 2종 출시


SG다인힐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바나나 스플릿과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를 28일부터 출시한다.


붓처스컷은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다. 산지별 원육 특성에 맞게 웻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을 혼합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마스터 소믈리에에게 검증받은 와인리스트와 칵테일, 싱글몰트 등 다양한 주류로 정통 아메리칸 Bar & Grill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나나 스플릿은 세로로 가른 바나나 위에 초코, 딸기, 피넛버터크런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바나나 카라멜 시럽, 휘핑크림, 다크 초콜릿을 얹어, 보트라 불리는 긴 접시에 담겨 나온다. 시원하고 달콤해 여름 디저트로 제격이며, 붓처스컷만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통상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피넛버터크런치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는 카라멜 바닐라 크림을 채운 에끌레어를 벨기에 초코렛으로 코팅해 피스타치오, 바닐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초코렛 가나슈, 휘핑크림과 곁들여 먹도록 구성된 디저트다. 속이 꽉 찬 카라멜 바닐라크림으로 붓처스컷만의 특징을 살렸다.


바나나 스플릿과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는 1만1000원이며 붓처스컷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붓처스컷에서 아이스크림 디저트인 바나나 스플릿과 에클레어 바닐라 가나슈를 출시해 전체적인 메뉴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최고 품질의 아메리칸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최고 품질의 디저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펫팸족 위한 ‘우리 산책갈까’ 세트 출시

 
카페베네가 반려견과 견주를 위한 강아지용품이 함께 구성된 펫스테벌 MD로 ‘우리 산책갈까’ 세트를 출시했다.
 

우리 산책갈까 세트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Pet-Fam)족을 위한 상품으로, 반려견과 견주가 산책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구성은 견주용 ‘베네캣산책텀블러’와 반려동물용 ‘베네팻댕블러’ 총 2종과 플라스틱 스트로우와 세척을 위한 청소솔이 포함됐다.
베네캣산책텀블러는 473mL 용량이며, 투명 텀블러에 귀여운 베네캣이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베네팻댕블러는 텀블러를 기울여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물이 나오고 반려동물이 먹기 쉽게 입구가 둥글게 되어 있다.

 
세트 가격은 1만9900원이며 베네캣산책텀블러는 단품 8800원이다.


카페베네는 새로운 펫스티벌 MD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세트 제품과 베네캣산책텀블러 단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할인 가격은 세트의 경우 1만2900원, 베네캣산책텀블러는 4800원이다.


또한 여름 신메뉴를 10번 이용하고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우리 산책갈까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리퀀시 무료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프리퀀시 적립은 카페베네 앱(APP)에서 가능하다.

 
카페베네의 이번 여름 신메뉴는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카토, 콜드브루 티라미수 프라페노, 콜트브루 바닐라 플로토 7종으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카페베네를 찾아주시는 고객은 물론 고객의 반려견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펫스티벌 MD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며,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산책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우리 산책갈까 세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득템하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