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할리스커피, 굽네몰, 셰프스 테이블,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결제 시 배달 주문 30% 할인


도미노피자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 피자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5월 한달 간,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피자를 배달 주문하면 30% 할인한다. 또한, 페이코인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25 PCI (3천원 상당)와 도미노피자 2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도미노피자를 편리하게 주문하고 즐기실 수 있도록 페이코인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간편하게 즐기는 '한 손 푸드' 퀘사디아 2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과 모바일족(모바일 기기를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식(食) 메뉴를 출시했다.

 
양손을 모두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일명 ‘한 손 푸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할리스커피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퀘사디아를 선보였다. 멕시코 요리인 퀘사디아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맛과 영양으로 꽉 채웠다. 퀘사디아는 또띠아에 치즈와 야채, 육류 등을 채워 넣어 반으로 접은 뒤 그릴에 구운 요리다. 

 
이번 신메뉴 퀘사디아 2종은 한 개의 메뉴당 두 가지 맛을 접목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바삭불고기&트리플치즈치킨 퀘사디아는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불고기 퀘사디아와 체다, 고다, 모짜렐라 치즈 3종을 토마토 소스에 버무린 치킨 퀘사디아 총 4조각으로 구성됐다. 매콤닭갈비&바베큐포크 퀘사디아는 매콤한 닭갈비로 속을 채운 퀘사디아와 스모크 향이 일품인 바베큐포크가 듬뿍 들어간 퀘사디아 총 4조각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퀘사디아 메뉴를 구매하는 멤버쉽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업무나 공부를 하며 간단하게 식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카페식 메뉴를 확대해 출시하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의 다양한 카페식 메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몰,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풋사과 플러스’ 출시


굽네몰에서 닭가슴살에 풋사과를 더한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풋사과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신선 닭가슴살에 1알 분량의 풋사과 농축액을 더했다. 풋사과는 체지방과 독성 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 순환과 혈류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풋사과는 일반 사과보다 폴리페놀 함량이 10배 정도 높고 요요현상을 억제해줄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저나트륨 닭가슴살로 식단 관리하는 사람에게 좋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훈연과정에서 수분은 증발하고 닭가슴살 고유의 영양성분만 남아 담백하고 그윽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0.5cm로 정교하고 얇게 슬라이스 돼있어 자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1회분으로 소량 포장돼 한끼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품 100g당 단백질 함량은 29g이다.


굽네몰은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풋사과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3팩 1만800원에서 3900원으로 특가 판매하며 굽네몰에서 총 4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1팩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제품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는 풋사과를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라며 “저나트륨 제품으로 운동선수, 트레이너 뿐 아니라 식단 관리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셰프스 테이블, 정창욱 셰프의 ‘탄탄멘’ 박승재 셰프의 ‘국물 소갈비찜’ RMR 제품 출시


프리미엄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브랜드인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이 정창욱 셰프의 금산제면소 대표 메뉴 ‘탄탄멘’과 박승재 셰프의 미로식당 ‘국물 소갈비찜’ RMR 제품을 오는 14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금산제면소는 미슐랭 빕 구르망에 선정된 레스토랑으로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끼리’에 출연한 정창욱 셰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제면소’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가제면한 면을 사용한 탄탄멘을 단일 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며, 많은 셀럽이 찾는 곳으로 명성이 높다.


금산제면소의 ‘탄탄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뉴로, 흔히 알려진 중국식 탄탄멘이 아닌 일본식 탄탄멘이다. RMR 제품도 매장과 같이 국물 없는 시루나시 탄탄멘 스타일로 고추기름의 매운맛과 국물의 담백함, 고소함, 쫄깃한 식감의 면이 적절히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탄탄멘’은 1인분 309g으로 구성되며 79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25%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미로식당은 블루리본 서베이 2리본의 한식 주점이자, 입소문으로 단골들의 방문이 많은 홍대의 숨겨진 맛집이다. 메뉴에는 없지만, 단골들의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떡볶이가 셰프스 테이블을 통해 출시된 이후 셰프스 테이블 제품 중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극하는 등 단골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로식당의 ‘국물 소갈비찜’은 미로식당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국물 있는 형태의 소갈비찜이다. 명절이나 잔칫날처럼 특별한 날에 먹을 수 있는 요리인 소갈비찜은 좋은 재료와 정성이 깃든 음식인데, 맛을 최우선으로 하는 미로식당인 만큼 매장 특유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꽈리고추도 개별 포장되어있다. ‘국물 소갈비찜’은1~2인분 1,000g으로 구성되며 2만2000원이다.


셰프스 테이블은 금산제면소와 미로식장의 메뉴를 집안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RMR 제품을 만들기 위해 2개월간 정창욱, 박승재 셰프와 함께 상품 기획부터 공동 개발해 셰프와 단골의 입맛을 만족시킨 RMR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셰프스 테이블의 모든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셰프스 테이블 유통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인 HMR을 넘어 레스토랑의 메뉴를 안방에서 즐기는 RMR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셰프스 테이블은 지속해서 고객의 입맛에 맞는 유명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발굴해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스승의 날 피자 세트’ 선봬


피자알볼로가 5월 이벤트 ‘오! 연금데이!’를 위해 자체 구성한 마지막 연금복권세트 메뉴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선보인다.
 

‘오! 연금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피자알볼로가 자체적으로 구성한 ‘연금복권세트’를 주문하고, 마케팅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는 행사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어린이날을 기념한 ‘꿈나무세트’, 어버이날을 위한 ‘효도피자세트’ 등의 연금복권세트를 구성, 이를 주문한 고객들에 한해 특별한 상품을 증정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연금복권세트인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스승의 날 당일인 1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목동피자, 부산피자, 그리고 전주불백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팔도피자’와 버팔로윙 10조각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을 담아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되는 팔도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해 다같이 나눠 먹기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역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를 5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식재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발표일은 18일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기획했던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스승의날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게 됐다”며 “남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통해 모임을 풍성하게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