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미스터피자, KFC,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미스터피자, 펀슈머 겨냥한 ‘JMT치킨버거피자’ 출시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추억의 치킨버거를 모티브로 한 ‘JMT치킨버거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JMT치킨버거피자는 흑당 버블티처럼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한 ‘핫앤뉴 카테고리’의 최신작으로, 짭조름한 치킨 바비큐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의 단짠(달고 짠) 조합이 입맛을 돋운다. 주 재료인 J(잭다니엘 소스), M(마요네스), T(닭다리살)을 ‘엄청 맛있다’는 뜻의 신조어 ‘JMT(존맛탱)’에 빗대어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높였다.

 
친숙하면서도 풍성한 식감 또한 매력적이다. 진한 풍미의 바비큐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닭다리살과 포근한 감자를 큼지막하게 얹은 후, 그 위에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를 뿌려 감칠맛을 더했다. 여기에 천연발효종을 넣은 생도우를 적용해 쫄깃한 식감은 더하고 식후 더부룩함은 크게 개선했다.


가격은 각각 레귤러 사이즈 2만5000원, 라지 사이즈 3만30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JMT치킨버거피자는 친숙한 맛과 유머러스한 제품 콘셉트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FC, 대표 인기 메뉴 “켄터키치킨버거 + 징거버거”를 버거 하나 가격에!


KFC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18일까지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대표 인기 버거 제품인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켄터키치킨버거는 촉촉한 브리오슈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과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 피클을 더해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함께 출시된 켄터키치킨버거 스파이시는 스파이시 소스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진한 치킨버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징거버거는 통가슴살 패티와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KFC의 시그니처로서 꾸준히 인기를 보이고 있다.
 

동시에 KFC는 대표적인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2개와 오리지널치킨 2개, 총 4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5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FC의 대표 인기 버거와 치킨을 큰 할인가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KFC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쿨내 진동’ 빙수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맞아 12일 여름 시즌 신제품 빙수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여름마다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이디야만의 빙수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보기만 해도 차갑고 시원한 '쿨내진동' 콘셉트를 적용했다.


신제품 2종은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과 다채로운 토핑으로 진한 맛과 식감을 낸 ‘바닐라쿠키 빙수’와 청량하고 깔끔한 얼음 베이스에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더한 ‘망고샤베트 빙수’ 이다.


‘바닐라쿠키 빙수’는 바닐라향 우유 얼음에 바삭한 식감의 로투스 쿠키 분태와 부드러운 치즈케익 큐브, 시원한 아이스크림 볼에 달콤한 카라멜소스, 휘핑크림까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맛과 풍미가 더해진 제품이다.


‘망고샤베트 빙수’는 우유 베이스의 빙수와 달리 과일의 풍미를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샤베트형 빙수 제품이다. 애플망고의 상큼함과 깔끔하고 청량감 있는 끝맛이 특징이며 주사위 모양의 시원한 망고 과일 다이스(dice)를 토핑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0,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이와 함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팥 빙수’, 초코 맛 얼음에 다채로운 초코 토핑으로 단 맛을 극대화한 ‘초코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 맛에 치즈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딸기치즈 빙수’ 등의 기존 여름 시즌 메뉴를 함께 출시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 가맹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같은 날 MD 신제품 ‘데일리 스텐머그’ 2종도 선보였다. 360ml 용량에 ‘화이트’와 ‘헤이즐넛’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BPA FREE(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미검출) 등급을 취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음용구 부분을 리드를 덮어도 스트로우 사용이 가능하며 리드의 가장자리가 실리콘 처리되어 물흘림을 방지할 수 있다. 이중 진공 구조로 온도 유지력이 우수하며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데일리 스텐머그’는 15,000원이며 2종 총 6천개 한정수량으로 1개 구매시 이디야 스틱커피 ‘비니스트’ 아메리카노(6개입)와 함께 파우치에 담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첫 주문 신규 회원 50% 할인 ‘도미노스데이’ 이벤트


도미노피자가 최근 5개월 간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중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13일 진행한다.


도미노스데이는 작년 12월 14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새롭게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중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쿠폰은 13일 단 하루 제공되며,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 간 4천명이 쿠폰을 선착순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만나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들이 더욱 맛있게 피자 즐길 수 있도록 반값 쿠폰을 선물한다”며 “아직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시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