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2종 시판...여름시장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커피가 제철 과일의 상큼함과 청량감으로 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블렌디드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 블렌디드음료 2종은 여름 대표 과일을 한 잔에 담은 콘셉트로 무더운 여름날 눈과 입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아이스 블렌디드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타입의 음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출시한 피치딸기크러쉬는 고운 복숭아 빛깔이 매력적인 음료다.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와 딸기 과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시원함과 달콤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여 멜론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멜론스무디는 톡톡 씹히는 코코넛 과육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또한 할리스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로 추출해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를 활용한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는 콜드브루 딜라이트는 콜드브루 라떼에 달콤한 연유를 더해 깊은 바디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인 음료다.


함께 출시한 흑당 콜드브루 라떼는 흑당의 묵직한 단맛이 콜드브루 라떼와 어우러진 음료다.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추가해 즐기면 쫀득한 버블의 식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혼자서 먹기 힘든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