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피자, 공차코리아, 굽네몰, 써브웨이,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 결제 시 1+1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프리미엄 피자 5종 대상 라지 사이즈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 3종과 신메뉴 2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5종 내에서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과 신메뉴 피자인 치폴레 치킨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등 총 5종이다. 특히 동일 피자는 물론 교차 주문도 가능해 무료 피자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대상 중 하나인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는 지난 3월 출시됐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할라페뇨를 훈연하여 건조해 만든 치폴레 소스의 매콤함, 마요 소스의 고소함, 옥수수 콘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멕시코풍의 피자이다.


또 다른 신메뉴인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가 통째로 올라가 독특한 비주얼이 강점이다. 여기에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체다 감자 무스, 피클 랠리쉬가 토핑되어 미국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주문 시는 물론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에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드리기 위해 지난해에 큰 사랑을 받았던 삼성카드 1+1 프로모션을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보시길 바라며 그 외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중 적용 가능한 사항은 적극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차코리아, 복슬복슬한 토핑의 이색 비주얼 ‘몬스터 빙수 3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겨냥해 이색 비주얼의 달콤 시원한  ‘몬스터 빙수 3종’을 출시한다.
 

몬스터 빙수는 실크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인 공차 실크 빙수에 쫀득쫀득한 펄, 쫄깃쫄깃한 코코넛, 진한 풍미의 치즈폼 등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것이 매력인 제품이다. 소복이 쌓인 실크 얼음 위로 사르르 뿌린 토핑이 복슬복슬 귀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몬스터 눈을 연상시키는 초콜릿 토핑으로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특히 지난해 식음료 업계에 브라운슈가 열풍이 불면서 대만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했다. 이에 공차는 대만에서 시작한 브랜드답게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콘셉트의 새로운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메뉴는 ‘몬스터 망고 빙수’, ‘몬스터 슈거 크럼블 빙수’, ‘몬스터 팥빙수’ 총 3종이다. 몬스터 망고 빙수는 새콤달콤한 과일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열대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망고 얼음으로 한층 더 진해진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얼음 위 뿌려진 망고 다이스가 달콤 부드럽게 씹히고, 쫄깃하고 달달한 하트 코코넛을 더해 러블리한 매력을 완성했다.
 

몬스터 슈거 크럼블 빙수는 바삭한 수제 달고나를 올려, 한 입 먹었을 때 전해지는 기분 좋은 달콤함이 무더위에 지친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달콤한 대만풍 브라운슈가 소스의 깊은 풍미, 쫄깃쫄깃한 펄과 짭조름한 치즈폼을 더해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몬스터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19가지의 곡물가루가 어우러져 평소 오리지널 빙수와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특히 오리지널 빙수에 쫀득한 펄과 탱글탱글 알갱이가 살아 있는 국내산 팥을 듬뿍 곁들여 어릴적 먹던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하면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떠올리는 고객이 많을 정도로 브라운슈가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올해는 대만의 요괴 빙수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더위를 식혀줄 특별한 빙수를 찾고 있다면 가까운 공차에 들러 귀여우면서도 살벌한 반전 매력의 몬스터 빙수와 함께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몬스터 빙수 3종’ 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 12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메뉴당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몰, 시그니처 소스와 환상의 궁합! ‘굽네 쪽갈비 2종’ 출시


굽네몰에서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쪽갈비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 시킨 부드럽고 담백한 쪽갈비에 ‘굽네 갈비천왕 소스’,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나 팬, 에어프라이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크기로 한 조각씩 잘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집에서도 즐기기에 적당하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갈비천왕 쪽갈비는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듬뿍 담아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쪽갈비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해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한편, 굽네 쪽갈비 2종은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해 1,700 세트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맛있는 쪽갈비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굽네몰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맛있는 쪽갈비로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써브웨이, 두 달 간 '햄 콤보' 5300원 판매


써브웨이가 15cm ‘햄 샌드위치’ 1개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햄 콤보’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오는 6월 말까지 두 달 간 진행한다.


이번 썹!프라이즈 행사는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햄 샌드위치와 뒷맛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 주는 탄산음료까지 가성비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베이컨이나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면 꿀조합 햄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햄 샌드위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써브웨이 클래식 라인 대표 샌드위치로, 은은한 스모크 향과 햄 본연의 맛이 어우러진 스모크햄의 풍미가 돋보인다. 슬라이스 된 스모크햄 4장이 들어가 풍부한 비주얼도 즐길 수 있다. 기본 열량 290kcal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베이컨과 아보카도 추가 토핑을 곁들이면 햄 샌드위치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꿀조합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햄 베이컨 샌드위치’는 짭조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햄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스모크햄과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의 조화가 일품이다.
 

가격은 ‘햄 콤보’ 5300원, ‘햄 베이컨 콤보’ 6200원, ‘햄 아보카도 콤보’ 6600원이며, 정상가 보다 12~15%가량 저렴하다.

 


이디야커피, ‘당 충전’ 쉐이크 신메뉴 출시

 
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하고 고소한 토핑과 함께 시원하게 ‘당 충전’을 할 수 있는 쉐이크 음료 3종을 5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초코 묻고 더블 쉐이크 ▲밥대신 라이스 쉐이크 ▲치즈가 쿠키했대 쉐이크 3종으로 최근 젊은 층에서 확산 중인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뽐내는 ‘플렉스(Flex)’ 문화를 모티브로 ‘맛을 Flex 한다’는 콘셉트를 적용했다. 쉐이크에 초콜릿 칩, 찰떡, 쿠키 등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SNS 컨텐츠에 어울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부담 없는 단맛을 지닌 쉐이크 베이스를 사용해 달콤함과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초코 묻고 더블 쉐이크’는 다크 초콜릿 본연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초코 드리즐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자랑한다. ‘밥대신 라이스 쉐이크’는 볶은 쌀 쉐이크와 버블 찰떡 토핑이 어우러져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치즈가 쿠키했대 쉐이크’는 까망베르·마스포카네 치즈와 바삭한 커피 쿠키가 조합을 이룬 제품으로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과 커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4800원이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따뜻해진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토핑을 더한 쉐이크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디야커피만의 개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