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롯데홈쇼핑서 만나

22일 오전 7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영...96팩 16만8000원, 192팩 33만6000원 구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의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를 22일 일요일 오전 7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뉴케어 액티브’는 근육 감소를 막기 위해 편하게 단백질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이다.

‘뉴케어 액티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은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근육을 만드는데 필요한 성분이다. 노후건강에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인 근육량을 유지하고자 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항체의 원료가 되는 단백질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단백질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지만 한국인은 평균적으로 15g의 단백질이 부족하다. 한국인의 식습관에서 단백질 권장섭취량을 챙기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이에 따라 한 팩당 단백질을 15g에 맞췄다. 이는 우유(200ml) 2컵 반, 소고기 1인분(150g) 분량에 해당한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한 팩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뉴케어 액티브’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역시 2,000mg이 함유되어 있다.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도 강화돼 영양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이들에게 반응이 좋다.

20년 이상 균형영양식을 만들어 온 환자영양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뉴케어 액티브’는 출시한 지 1년이 되기도 전에 홈쇼핑에서만 150만팩 이상 판매됐다. 소비자의 큰 관심에 힘입어 이번 특별 방송에서 ‘뉴케어 액티브’를 96팩에 168,000원, 192팩에 336,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뉴케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롯데홈쇼핑 본방 사수 인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뉴케어 액티브 관계자는 “최근 근육 건강뿐 아니라 바이러스의 위협 때문에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했다”며 “‘뉴케어 액티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