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편리미엄’에 딱 맞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출시

상위 2%의 프리미엄 홍삼인 ‘지삼’ 함유, 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하여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편리하다면 기꺼이 비용을 더 지불하겠다는 소비 행태를 말한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0’에 따르면 ‘편리미엄’이 올해의 트렌드로 꼽혔으며,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덜어주는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의 기준이라고 보고 있다.

‘편리미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도 스틱형·액상형 파우치 등 섭취가 편리한 패키지에 프리미엄 소재를 담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KGC인삼공사 역시 프리미엄 환(丸) 제품인 ‘정관장 황진단’과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의 스틱형 제품인 ‘천녹정 편’이 매년 평균 약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밖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인 ‘리미티드’ 시리즈에는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톤 리미티드’ 등이 있으며, 프리미엄 홍삼인 ‘지삼’이 함유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에브리타임 시리즈의 큰 장점이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등급의 지삼을 사용해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