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레시지, 간편하게 즐기는 ‘한입 쏙 LA갈비’ GS홈쇼핑 방송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GS홈쇼핑을 통해 25일 ‘한입 쏙 LA갈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레시지는 지난 1월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원육 상품 ‘LA갈비 선물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그 2탄으로 양념육 LA갈비를 준비했다. 한입 쏙 LA갈비는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양념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맛을 느낄 수있다.

한입 쏙 LA갈비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지방 부분을 선별, 제거하여 지방이 적고 야들야들한 살코기를 맛 볼 수 있다. 13mm로 두툼하게 잘라 고기의 씹는 맛을 제대로 살렸으며 입안 가득 배어 나오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은 양념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맛깔스럽다.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갈비는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처럼 한입에 쏙 뜯어 먹을 수 있도록 손질돼 있어 가위질과 같은 별도의 과정 없이 굽기만 하면 된다. 또 2인이 한 끼에 먹기 좋게 400g, 10팩 구성으로 선보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갈비는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가성비 제품이 아닌 한 끼 분량의 소포장으로 기획했다”라며 “명절에 가족과 둘러 앉아 먹는 특별한 한 끼가 아닌 일상에서 언제든 맛있게 LA갈비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갈비’는 2월 25일 오후 6시 35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