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서울타워, 밸런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14일까지 CJ ONE(CJ 올리브네크웍스 운영) 앱에서 쿠폰 패키지 2종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1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가능한 ‘1+1 전망대 입장권’ 쿠폰은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방문한 커플들을 위한N서울타워의 상징인 ‘사랑의 자물쇠’ 2000원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광장1층 기프트샵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야광 자물쇠 세트’에 한해 적용된다.


또 CJ ONE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응모 행사도 있다. N서울타워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랑의 패키지(전망대 2인 입장권과 사랑의 자물쇠 1명), 전망대 2인 입장권(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N서울타워 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은 국내 호텔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코스(2인)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는 한우, 연어, 랍스타 등 고급재료로 만든 일곱 가지 이탈리안 메뉴로 구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더욱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