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사나,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한 ‘이소플라본 플러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여성은 임신, 출산, 육아, 폐경 등을 경험하면서 정서적·신체적 다양한 변화를 겪기 쉽다. 특히, 여성들은 폐경기 이후 골밀도가 급격히 낮아지게 되어 뼈가 약해지고 뼈 손실이 많아진다. 이는 삶의 질의 떨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에 일상 속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s, Inc. 이하 ‘유사나’)는 여성의 활기찬 건강을 위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이소플라본 플러스’를 출시했다.


유사나의 ‘이소플라본 플러스’는 전세계적으로 오랫동안 과학적으로 인정된 에스트로겐과 구조가유사한 대두 이소플라본과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인 붉은토끼잎추출물, 아마씨혼합분말, 감초뿌리를 부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강 관리가 필요한 20 대 이상의 모든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다.

 
대두 이소플라본은 대두에 존재하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la)의 일종으로 골밀도 감소를 억제해 줌으로써 ‘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소플라본 플러스는 유사나 연구 개발팀이 오랜 시간 여성의 식습관과 생활패턴을 연구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성인 여성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며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분들이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