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놀부, KFC, 이차돌, 본아이에프, 스쿨푸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놀부의 '타이거마라' 런칭 소식과 함께 KFC의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소식과 이차돌의 배달의 민족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과 본아이에프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와 그리고 스쿨푸드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매우 우수'  위생등급 획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6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놀부, 다채롭게 매콤한 마라탕 등 마라요리 전문 ‘타이거마라’ 런칭


놀부가 ‘타이거마라’를 런칭했습니다.

타이거마라는 ‘한국식 마라 전문점’으로 최근 가장 핫한 마라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배달 전문 샵인샵 브랜드입니다. 놀부공유주방 서초점을 시작으로 11월 기준, 총 5개의 직영점 운영을 개시했습니다.

놀부는 탕, 찌개를 만들어 온 30년 노하우를 담아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매콤한 마라 맛을 구현했다. 타이거마라는 서초 클라우드키친에 입점한 놀부공유주방 서초점 외 4개 지점에서 위생적인 환경 아래, 검증되고 안전한 식재료를 활용해 조리됩니다.

메뉴는 메인 요리인 마라탕과 다양한 세트 메뉴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다채로운 마라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타이거마라의 대표 메뉴인 ‘타이거마라탕’은 기본 맛부터 얼얼하고, 매콤한 것이 특징이며, 매운맛 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 토핑으로 중국식 당면, 건두부와 푸주, 피쉬볼, 비엔나소시지, 복만두, 야채, 버섯을 제공합니다. 마라탕 외에 마라샹궈, 마라새우, 꿔바로우, 샤오롱바오 등 폭넓은 다양한 정통 중식 메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FC,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구매시 세트업 프로모션 


KFC가 오는 12월 2일까지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행사입니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치즈징거버거’는 더욱 크고 부드러운 식감의 통가슴살 필렛과 특제 치폴레 소스, 신선한 야채, 토마토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동시에 지난 19일,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한 ‘치짜’가 포함된 치짜팩 2종류도 12월 2일까지 계속해서 선보입니다. 2가지 ‘치짜팩’은 ‘치짜’와 치킨 또는 버거로 이뤄진 팩으로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는 풍성한 세트로 구성됩니다.

이차돌, 배달의 민족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이차돌’이 배달의 민족과 손잡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이차돌은 우선 전주 지역에서 딜리버리 서비스 시범 운영을 시작했는데요. 전주평화점, 전주송천점, 전주삼천점, 전주서신점, 전주아중점 등 5개 매장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전주혁신도시점도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차돌은 딜리버리 서비스 매장을 전국적으로 늘려 고객들이 배달의 민족을 통해 이차돌의 퀄리티 높은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방법은 배달의 민족 앱에 접속해 거주지와 가까운 이차돌 매장을 선택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본아이에프, ‘제6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본아이에프가 지난 23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본사랑에서 임직원 및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이 함께했습니다.

행사에는 본그룹 김철호 대표이사와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그룹 및 본사랑 임직원,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직접 4천800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마련된 약 5톤의 김장은 해당 지역의 쪽방촌, 장애인 시설, 무료 급식소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스쿨푸드, 식약처 위생등급 가장 높은 ‘매우 우수’ 인증 획득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제 심사에서 ‘매우 우수’ 등을 받았습니다.


스쿨푸드는 전 매장 위생강화 프로젝트 ‘QC(Quality-Control)점검’을 분기별로 실시하며, 각 매장의 위생 상태와 안전성 관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배달 음식의 위생과 관련해 고객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며, 식약처 위생등급제 심사에도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이번 심사에 참여한 매장은 총 7곳으로, 스쿨푸드딜리버리 양재점 등 4곳의 매장은 ‘매우 우수’를, 스쿨푸드 목동현대점과 구리롯데아울렛점은 각각 ‘우수’와 ‘좋음’ 등을 획득했습니다. 스쿨푸드는 향후 전 가맹점이 위생 등급을 획득할 수 있도록 추진할 방침입니다.

식약처 주관으로 운영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전국 일반음식점의 위생수준을 평가해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 음식점 영업자들의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위생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경우,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3단계로 나뉘어 차등 부여됩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