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공짜’ 파격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이셰프가 13일 하루 동안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wanted 양파 찹스테이크’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찹스테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가 이루어지는 하루 동안 총 2000명이 특가 행운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찹스테이크 공짜 증정’ 이벤트는 ‘마이셰프’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소스,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기업으로는 최초 HACCP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마이셰프 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찹스테이크 공짜 이벤트’가 기획된 것이다”라며 “다가오는 연말에 맛있는 식사 한 끼로 가족,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