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엔컴퍼니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 2종' 론칭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이지듀가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피부로 표현하는 고밀착 쿠션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듀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은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과 강화를 비롯해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은 가볍게 도포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벨벳한 마무리감으로 모공까지 커버해 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방울 형태의 항균 퍼프와 외부 유입 물질을 최소화하는 On/Off 스마트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오염 걱정없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이지듀를 전개하는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피부 장벽 개선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스 프로틴 DW-EGF를 비롯한 다양한 진정,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