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P+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 출시

P+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로 업그레이드...동물성단백·식물성단백 배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P+ 프로틴쉐이크’를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하림은 오는 7일 하림만의 기술을 이용해 만든 ‘P+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5월 ‘단백질을 채우는 건강한 일상’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P+브랜드에 단백질을 더해 영양 균형과 건강을 책임진다.

 
‘P+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는 닭가슴살의 고단백과 식물성 단백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분말, 농축유청단백, 분리대두단백 등 3종의 단백질을 이용해 만들었다.

 
또 뷰티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피쉬콜라겐 1670mg,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장건강밸런스를 위해 식이섬유 3000mg, 7종의 혼합유산균도 담았다. 이외에도 8종 비타민, 3종 미네랄, 9종 아미노산 등이 들어 있다.

 
이 제품은 고소한 맛을 지닌 스틱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식약처 1일 섭취 권장량 30%가 충족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한 끼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오는 7일 NS홈쇼핑에서 첫 런칭 예정이며 이날부터 6일까지 NS홈쇼핑 방송일정(이벤트 콘텐츠)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