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4종 기념 체험단 모집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신제품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출시를 기념해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4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는 그간 일동후디스만의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노하우, 독자적인 특허 기술 등을 통해 현대인 건강에 필수적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건기식 체험단 모집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과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후디스 DHA 키즈’, ‘후디스 오메가-3’로 오는 11월 17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내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체험을 원하는 제품,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간단하게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11월 18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웹과 모바일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액상캡슐 제형의 장 유산균으로 소장에 중요한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에 유익한 ‘비피더스균’을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의 효능과 품질, 기술력을 알리고자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거듭난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쩍 차가워진 날씨에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