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N풍년, 추석맞이 ‘주방용품 페스티벌’ 진행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PN풍년(대표 유재원)은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약 200여 개의 PN풍년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추석맞이 ‘주방용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주방용품 페스티벌에서는 PN풍년을 대표하는 압력솥 라인부터 냄비, 프라이팬 및 홈쇼핑 히트상품과 더불어 렌털용 제품인 더 프리존 인덕션 전기레인지까지 다양한 PN풍년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꾸노 베이비케틀 등 소형가전 신제품은 물론 리퍼브 제품도 판매할 예정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설명과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추석 전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찜, 볶기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멀티 압력쿠커 ‘원팟’과 대용량 사이즈로 전이나 구이같이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요리에 최적화된 ‘잔치팬’ 등 다가오는 추석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구비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석을 대비하여 실속있게 활용 가능한 프라이팬과 냄비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PN풍년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풍성한 라인업으로 준비한 주방용품 페스티벌은 다양한 경품 행사는 물론 PN풍년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기회이다”며 “특히 최근 출시된 신제품이나 A급 리퍼브 제품도 직접 눈으로 확인 하고 구입할 수 있으니 평소 눈여겨보고 있던 상품이나 추석 때 활용하기 좋은 주방용품을 특가로 만나보시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