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30 (토)

식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이색 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2018년 8월 처음 선보인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의성마늘 쫄깃 롤만두’, ‘의성마늘 불고기 롤만두’에 이어 이번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로 총 3종으로 확대됐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동그랗거나 납작한 일반 만두와 달리 만두피 위에 속재료를 올리고 돌돌 만 듯한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길쭉한 형태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집어 들기 편해 조리하기에도 편리하다.


일반적인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해 한층 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찜기에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프라이팬에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도 있다.


만두 속은 매콤하게 맛을 낸 쫄깃한 오징어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하고 속재료의 맛을 한층 돋워준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매콤하게 맛을 낸 오징어를 듬뿍 넣어 쫄깃하고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만두”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형태의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를 확대해 만두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