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0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BBQ, 이디야커피, 홍콩반점0410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청춘마케터 광고 공모전 참가자 모집


BBQ는 서포터즈 활동과 공모전 활동 중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는 ‘청춘마케터’ 참가자를 5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청춘마케터는 ‘무엇을 좋아할지 상상하지 말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어보자’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청춘마케터는 젊은 고객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뉴미디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춘마케터로 선발되면 전문가 멘토링을 받으며 광고 마케팅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서울, 경기 지역 대학교 재/휴학생(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 졸업생 가능) 그리고 예비 마케터(광고)로, 기획자/디자이너/작곡가/웹툰 작가 등이다. 개인 SNS 채널 보유자, 유튜버를 비롯한 SNS 운영 경험자, 영상제작 가능자는 우대한다.

모집 부문은 서포터즈 영역인 콘텐츠(홍보, 제작, CM송, 서포터즈), 공모전 영역인 기획(제품 기획, 영상콘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디지털 IMC 기획) 부문 등이다.

지원 신청은 BBQ 청춘마케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기본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잠실롯데월드호텔에서 열리는 발대식에 참가하고 1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캠페인 진행의 메인 주체로서 담당자 교육 및 피드백을 통해 캠페인 목표에 맞는 광고를 기획하게 된다.

콘텐츠 부문 참가자는 미디어 매체를 직접 운영한다. 기획 부문 참가자는 기획안 종합발표를 준비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BBQ가 실제 광고 예산을 부여한다.

BBQ는 분야별 3팀씩 총 6팀을 시상한다. 총상금은 2500만원이며 수상자에게는 채택된 프로젝트 수행과 관련된 특전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상금 내역은 △콘텐츠 분야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 △기획 분야 1등 7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 등이다.

활동 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될 예정이다. 실무진 교육 및 기획서 피드백, 호텔 식음료, 치킨대학 1-DAY클래스, 제너시스BBQ 입사가산점, 기업장 추천서 및 광고대행사 인턴십 기회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발대식은 25일이다. 활동 기간은 약 한 달 간이며 결과물 제출 기한은 8월 20일까지다. 시상식은 8월 22일 진행된다.


이디야커피,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제작 지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를 제작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월 1일부터 tvN에서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는 이미 국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 ‘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를 한국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9일 4회까지 방송된 현재 높은 화제성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지진희 배우가 테러로 인해 갑자기 대통령 권한대행이 된 주인공 박무진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는 권력욕 없는 학자출신의 관료 박무진이 대통령 대행으로서 60일 내에 테러의 배후를 찾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키는 과정을 몰입도 높고 빠른 이야기 전개를 통해 보여준다. 이 외에도 이준혁, 허준호, 강한나, 배종옥, 김규리, 손석구, 최윤영, 최재성, 이무생, 김주헌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이디야커피는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가맹점과 자사의 스틱커피 제품 ‘비니스트’를 드라마 속에 선보인다. 청와대와 국정원 등의 극중 배경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는 이디야커피 제품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좋은 원작과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작품 속에 노출되는 이디야커피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콩반점0410, 삼복(三伏) 한정 ‘닭다리짬뽕’ 판매

더본코리아의 정통 중화요리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이 오는 삼복(三伏) 당일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색 메뉴 ‘닭다리짬뽕’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메뉴는 초복(7/12), 중복(7/22), 말복(8/11) 당일에만 판매하는 한정 메뉴로 무더운 여름철에 색다른 복날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메뉴명 그대로 얼큰하고 푸짐한 짬뽕 속에 큼지막한 닭다리가 들어가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닭다리짬뽕’은 홍콩반점0410의 짬뽕 베이스에 푹 끓여낸 진한 닭육수가 더해져 매콤함 속에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다리는 오랫동안 삶아내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육질을 자랑하며, 한 입 가득 베어 물면 닭고기 특유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보양식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닭고기와 얼큰한 짬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낼 이열치열 음식으로 제격이다.

홍콩반점0410 관계자는 “다가오는 삼복 더위를 대비해 홍콩반점이 큼지막한 닭다리가 든 이색 메뉴를 준비했다. 국내산 닭고기의 진한 육수의 맛이 살아있는 닭다리짬뽕을 맛보며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과 지친 기력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복 당일에 판매되는 닭다리짬뽕은 전국 홍콩반점0410 34개 매장에서 오전 11시부터 하루 20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정가는 6800원이다. 포장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개점 13년째를 맞이한 홍콩반점은 짬뽕 전문점으로 시작하여 다양한 정통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로 발전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중식 특유의 강한 불 맛이 조화를 이룬 메인 메뉴와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기(氣)의 작용...명상.단전호흡 등 마음 안정 중요
백세건강을 위하여 중용한 것이 있다. 바로 기(氣)다. 기가 강하고 기순환이 잘 되어야 한다. 그런데 기를 정의하기가 쉽지는 않다. 한의학에서는 기순환을 위하여 침치료를 한다. 바로 한의학에서 침을 놓을 때 응용하는 것이 바로 12경락과 경혈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침을 놓는 것은 바로 막혀있는 기를 뚫는 것이다. 십이경락은 인체의 표면에 혈자리로 표현을 하지만 내부에는 오장육부와 다 연결이 되어 있다. 오장육부의 문제가 생기면 십이경락과 경혈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기(氣)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 기(氣)는 음식물의 정기와 공기 중의 숨으로 들이마신 대기가 합하여 생성되며 모든 생리활동의 중요한 물질이다. 기를 풀어쓰면 기(气)와 미(米)로써 역시 음식물이 주가 된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음식 속에 있는 중요한 성분과 대기중의 공기가 합쳐져서 인체의 기(氣)가 만들어 지는 것이다. 한의학에서의 기는 매우 다양한다. 한의학에서는 진기(眞氣)는 하늘의 공기와 음식물의 곡기가 합쳐져 기가 된 것으로 전신의 영양을 공급한다. 원기(元氣), 경기(經氣)라고도 표현을 한다. 여기서 천공(天空)의 기는 대기 중의 공기로 호흡을 통하여 얻어진다. 수곡(水穀)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