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SPC, 더위잡는 불붙은 빙수전쟁 막 올라

망고&딸기 등 각양각색 재료로 다양한 메뉴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CJ푸드빌과 SPC그룹이 빙수 전쟁에 뛰어들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아이스크림 콘과 풍성한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빙수 4종을 출시했다.



망고 아이스크림 콘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하고 쫄깃한 애플망고 과육을 듬뿍 올린 제품이다.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만든 농축액을 곁들이면 망고 맛과 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베리 아이스크림 콘 빙수는 새콤달콤한 딸기, 블루베리 등이 산뜻하게 어우러진다.


초코 아이스크림 콘 빙수는 고급 발로나 초콜릿 베이스에 잘게 썬 초콜릿과 초코 크런치 쿠키를 가득 올려 바삭한 식감과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고소한 콩가루를 얹고 쫄깃한 인절미로 마무리했다.



뚜레쥬르에서는 여름 인기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애플망고 빙수’를 이달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총 사흘 간 5천원 할인 판매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여름 시즌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뚜레쥬르 인기 메뉴다. 상큼한 애플망고와 패션후르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도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딸기라떼 꽃빙수'를 출시했다.


'딸기라떼 꽃빙수'는 지난 2018년 선보였던 `딸기망고 꽃빙수`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빙수다.


'딸기라떼 꽃빙수'는 과일로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고 신선한 과일을 올려 화려한 색상과 모양,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별다른 고명 없이도 과일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우유와 딸기를 넣은 얼음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얇게 쌓인 얼음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과일 고유의 달콤함과 시원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이 외에도 우유얼음에 딸기청을 얹어 새콤달콤한 '딸기빙수' 겹겹이 고운 망고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함께 선보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