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수)

식품

롯데푸드, ‘블루소다’ 아이스 바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소다 맛 아이스 바인 ‘블루소다’를 선보인다.


‘블루소다’는 시원한 소다 맛과 부드러운 밀크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아이스 바로, 아삭한 소다 아이스가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감싸고 있어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청량한 소다 맛과 달콤한 밀크 맛의 환상적인 조합이 더위를 한방에 날리고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패키지는 시원한 블루계열로 디자인하여 청량감을 더했으며, 백곰을 타고 빙산을 탐험하는 고인돌가족 캐릭터로 더할 수 없는 친근감을 주고, 꼬인 육각형의 독특한 모양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소다 맛 빙과류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에 인기가 높다”며, “올 여름 더위도 블루소다 아이스 바로 한방에 날려버리시길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만병의 근원 '비만'...사상체질별 관리법
백세건강을 위하여 할 것은 무엇일까? 흔히 잘 먹고, 잘 배설하고, 잘 자야 한다고 한다. 말은 쉽지만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지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살을 빼는 것이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 않던가. 맞는 말이다. 비만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난치병, 희귀병, 암과 같은 병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별히 해야 할 할 것이 없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이 오게 되는 것은 단지 한가지만으로 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고열량의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마음도 안정이 안 되고 소화도 잘 안되고 대소변의 배설이 잘 안되어 온다. 이중에 2-3가지 이상이 잘못되면 비만이 오기 쉽다. 비만의 특징은 비만 자제로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한번 성인병이 생겼을 때 가벼운 경우는 식이요법, 생활요법 등으로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만인 경우에는 잘 안 낫는 것이 특징이다.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 전체적으로는 저칼로리의 고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