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수)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빕스X배민라이더스 단독 바캉스 메뉴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배민라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캉스 메뉴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


빕스는 배민라이더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피자와 핫 칠리 치킨사타이, 폭립, 후라이드치킨, 그릴드 소시지 등 다양한 BBQ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한 ‘빕스 바비큐 박스’를 선보인다. 7월 1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된 빕스 28개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진행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빕스는 지난 연말 배민라이더스와 협업해 홈파티를 테마로 한 파티박스 2종을 판매했다. 1주 만에 800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 역시 여름 방학 및 휴가 시즌에 즐기기 좋은 파티용 콘셉트로 기획됐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빕스 바비큐 박스’ 주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7월 3일까지 빕스 기본 배달팁(35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배민라이더스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판매 기간 동안 주문 고객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 니즈가 점차 다양화 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 연구 개발 중이다”라면서 “빕스에서 먹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박스와 함께 푸짐한 바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법] 만병의 근원 '비만'...사상체질별 관리법
백세건강을 위하여 할 것은 무엇일까? 흔히 잘 먹고, 잘 배설하고, 잘 자야 한다고 한다. 말은 쉽지만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어떤 것을 하든지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살을 빼는 것이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 않던가. 맞는 말이다. 비만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난치병, 희귀병, 암과 같은 병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특별히 해야 할 할 것이 없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이 오게 되는 것은 단지 한가지만으로 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고열량의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마음도 안정이 안 되고 소화도 잘 안되고 대소변의 배설이 잘 안되어 온다. 이중에 2-3가지 이상이 잘못되면 비만이 오기 쉽다. 비만의 특징은 비만 자제로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한번 성인병이 생겼을 때 가벼운 경우는 식이요법, 생활요법 등으로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만인 경우에는 잘 안 낫는 것이 특징이다.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 전체적으로는 저칼로리의 고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