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신포차, 본죽, 버거킹, 육수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신포차, ‘허니하이볼’과 찰떡궁합 ‘한입치즈새우’, ‘콘치즈가라아게’ 선봬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저도주 트렌드를 겨냥해 한신포차 스타일로 완성한 달콤한 위스키 칵테일 ‘허니하이볼’을 출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를 선보였다.

한신포차 허니하이볼은 블렌디드 위스키에 꿀과 레몬,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 주류로 평소 저도수 술이나 이색적인 주류를 즐겨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꿀과 레몬의 향긋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특별히 허니하이볼 전용잔에 담아 제공된다. 상쾌하고 시원한 술을 마실 때 씽긋 미소가 지어지는 행복한 사람의 표정을 닮은 한신포차 로고가 허니하이볼 술과 묘한 어울림을 준다.

또한 한신포차는 청량감 있는 주류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로 허니하이볼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치즈 활용 신메뉴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도 선보였다.

한입치즈새우는 마요네즈로 버무린 옥수수콘에 매콤하게 볶은 새우와 오징어를 넣고 피자치즈를 올려낸 메뉴로, 16구짜리 타코야키팬에 플레이팅해 먹는 재미와 편의성을 높였다. 숟가락을 사용해 콘치즈와 해산물, 각종 토핑을 한 입 떠 먹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한 새우, 쫄깃한 오징어의 식감을 두루 느낄 수 있다.

콘치즈가라아게는 뜨겁게 달군 철판에 콘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양파채를 얹어낸 메뉴로, 최근 치킨과 고소한 치즈를 함께 즐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달콤 짭쪼름한 콘치즈와 담백한 치킨 가라아게가 잘 어우러져 맥주와의 조합이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허니하이볼’이 4500원, ‘한입치즈새우’가 1만 3000원, ‘콘치즈가라아게’가 1만 2000원이다.


본죽 쇼핑몰 ‘트래블 키트’ 출시 반 값 이상 할인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트래블 키트’를 출시하고 최대 56% 할인한다.

트래블 키트는 간편죽과 반찬, 만능 고추장 소스 등을 담은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도 증정한다.

본몰 트래블 키트는 다양한 제품죽과 반찬이 함께 담겨 있다.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본 쇠고기 장조림’, ‘본 특제 비빔고추장’, 숟가락 젓가락 세트로 구성했다.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본 특제 비빔고추장 10개(15g)를 담았다. 칼칼하고 깔끔한 맛으로 비빔밥이나 국물요리에 넣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각각 9900원, 35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하며 5세트 이상 구입 시 최대 56% 할인한다. 본아이에프 공식몰 ‘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여행지에서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담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 마지막 킹스위크 ‘불고기버거 1800원’ 판매

버거킹이 6월 한 달간 진행했던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마지막 킹스위크(KING’S WEEK)의 주인공으로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을 선정했다. 불고기버거 1800원, 할라피뇨불고기버거를 20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프로모션 내용이다.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만 엄선해 선보인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마지막 주인공은 불고기버거로, 불고기버거 마니아들에게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예정이다.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장 방문 시, 불고기버거 단품을 40% 할인된 가격인 1800원(정가 3000원)에, 할라피뇨불고기버거를 41% 할인된 2000원(정가 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거킹 불고기버거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추가해 불고기버거 특유의 달콤, 고소한 맛에 매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할라피뇨불고기버거도 이색적인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6월 한 달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이벤트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APP,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 제주에 첫 매장 오픈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제주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육수당은 38년 전통의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의 제2브랜드로 기존의 장터 국밥을 진한 소사골 육수를 사용해 냄새를 잡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서울식 국밥 브랜드다.
 
육수당의 제주 지역 첫 매장은 제주 봉개점으로 제주 북부 봉개동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주변에 아파트와 빌라 등이 자리잡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특히 매장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다양한 연령층의 매장 방문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은 전국 유명 국밥 메뉴를 한 곳에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국구 매장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비롯해 경상도와 전라도에 이어 제주까지 영역을 넓히며 39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전국의 대표 국밥을 육수당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한 만큼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 정직한 맛과 건강한 한끼를 최우선으로 하여 더 많은 곳에서 육수당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