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1 (화)

[푸드TV 탐방]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기업 '에이스제이엠'

'건강, 행복, 아름다움' 기념이념 30년...엄선된 원료.까다로운 제조공정
헬스키니, 프리미엄노니 등 70여가지 건강식품 및 미용.생활용품 판매
국내를 넘어 미국, 일본, 캐나다, 중국, 동남아 등 수출 글로벌 기업 성장
황병태 회장 "전세계 60억 인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에이스제이엠(회장 황병태)은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전문식품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 행복, 아름다움'이라는 기념이념을 30년 동안 지켜오며 엄격하게 선별된 원료와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에이스제이엠은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장기 발효 숙성한 야생노니 등 안전한 원료만으로 제조한 건강식품을 포함한 70여가지 제품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500여가지의 건강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등을 판매한다.

에이스제이엠의 시작은 작았다. 하지만 현재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황병태 회장은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30여 년간 연구개발해 왔다"면서 "현재 미국, 일본, 캐나다, 중국, 동남아 등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전세계 60억 인구가 가족과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유통해 해외 브랜드와도 당당하게 경쟁하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제품인 '헬스키니'는 "깨끗하게 비우고 건강하게 채우자"란 슬로건으로 간편한 헬스키니 식사를 통해 체중조절은 물론 체내 불필요한 요소들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현대인의 무너진 신체적 균형을 바르게 이끌어 신체 건강의 기반을 다지고 체력을 증진시켜 준다.


주력제품으로는 건강과 체력유지를 위한 '프리미엄노니', 'HBT노니', '아싸이노니', '노니환', '클린디' 등과 필수영양소를 한 끼에 담아 간편히 먹을 수 있는 고단백 저칼로리 '모닝스타트', 인도네시아 파푸아지역에서만 자생하는 부아메라를 주원료로 하는 '부아메라환', 야생발효노니와 국내산 유기농 알로에를 첨가한 '노니알로에', 간 건강과 기억력개선을 위한 '간편안인생환', 콜레스테롤개선과 배변활동을 위한 '에이스장청' 등 건강식품이 있다.

대표적인 건강용품으로는 체온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온열매트와 온열돔,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매트, 벨트, 방석, 목걸이 등 셀루스 제품, 깨끗하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안전한 물을 위한 휴대가 간편한 자연여과식 정수기, 수소플러스마니 등을 꼽을 수 있다.

여기에 두피부터 발끝까지 케어가 가능한 토탈솔류션과 뿌리는 보톡스 노니미스트 등 화장품군과 불소 대신 죽염을 원료로 시린이를 보호하고 치태를 제거해주며 동물부산물이 함유 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사용가능한 크리안트시디치약, 알로에가 함유된 미세모로 치아미백과 청결관리에 탁월한 에이스칫솔, 베이킹소다를 주원료로 한 친환경 세제인 녹색나라제품 등 미용 및 생활용품군 등이 있다.

김정미 대표이사는 "간편한 헬스키니 식사를 통해 체중조절과 건강증진을 돕고 안전한 건강보조식품을 만들고 있다"며 "고객의 건강과 행복, 아름다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한발 더 다가가는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백세시대의 백세건강법은 무엇일까?
백세시대다. 20-30년 전만 하여도 자주 가던 곳이 바로 환갑잔치였다. 매년 십간(十干), 십이지(十二支)를 이용하여 하나의 간지(干支)가 만들어진다. 올해는 황금돼지해 기해년이다. 십간, 십이지를 조함하여 매년 바뀌는데 60년이 되면 같은 이름의 간지가 만들어진다. 올해의 기해년은 60년만의 기해년인 것다. 간지가 다시 돌아오면 오래 산 것을 축하하여 환갑잔치를 하였던 것이다. 그런데 요즘은 환갑잔치가 없어졌다. 평균수명이 83세가 되면서 60세는 한창 일할 나이가 된 것이다. 칠순잔치도 잘 안하고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아 졌다. 60을 전후로 하여 퇴직을 하였는데 갑자기 오래 살게 되니 혼돈스러운 경우가 많아졌다. 몸과 마음은 한창 일할 나이인데 퇴직을 하고나니 남은 인생이 30-40년이 남은 것이다. 수명이 짧을 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이제는 걱정거리가 된 것이다. 어떻게 하면 남은 제2의 인생을 살아갈 것인가가 화두가 되었다. 오래 살더라도 많은 병으로 고생을 하고 산다면 의미가 없다. 건강하게 즐겁게 사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백세시대의 백세 건강법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자 한다. 백세시대의 건강조건은 무엇일까? 특별한 병이 없어야 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