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도시락, 죽이야기, 육수당, 남다른감자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 진행


본도시락이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는 단체 주문 금액대별로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단체 도시락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1만원을, 100만원 이상 시 3만원권, 300만 원 이상 주문하면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 발송은 5월 주문자에겐 6월 5일, 6월 결제 완료 건은 7월 5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이 봄나들이 단체 손님을 모두 잡으며 단체 도시락 매출이 약 25억 원까지 상승, 좋은 성과를 기록해 주문 고객 대상 감사한 마음을 상품권으로 전하는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며, “6월에도 상품권 이벤트로 매출 신장이 예상되는 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죽이야기, ‘든든한 초여름나기’ 이벤트

죽이야기가 이른 더위가 찾아오는 6월을 맞아 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보양식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진품전복죽’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진품전북죽은 죽이야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기존 전복죽에 사용된 완도산전복의 양을 3배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이다.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양 음식에 자주 활용되는 고급 식재료로 보양에 탁월하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부쩍 더워진 날씨 속 고객님들의 몸보신을 돕고자 이번 죽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완도산 전복이 듬뿍 들어간 죽이야기의 전복죽과 함께 초여름 더위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육수당, 여름철 입맛 돋우는 신메뉴 2종 출시

육수당이 여름철 입맛을 돋게 하는 ‘열무강된장세트’와 ‘1인 열불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세트는 여름철 시원한 맛으로 식욕을 증진시키는 열무를 활용해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열무강된장세트’는 우삼겹이 들어간 육수당만의 비법을 담은 강된장찌개와 열무를 넣은 특제 비빔덮밥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아삭한 식감의 열무덮밥에 찌개를 비벼 먹을 수 있어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인 열불세트’는 열무김치국물과 냉면육수가 어우러져 더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열무 물막국수와 직화불고기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육수당은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는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세트 메뉴로 구성한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좀 더 든든한 한 끼와 시원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열무를 활용한 신메뉴 세트를 구성하게 되었다”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만큼 혼밥족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이 여름철 별미로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남다른감자탕 x 요기요 ‘전골메뉴’주문시 최대 8000원 할인

남다른감자탕이 6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다른감자탕’은 요기요에 새롭게 입점하면서, 기존 요기요 사용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남다른감자탕’을 맛볼 수 있도록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전골 메뉴 4종에 대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서 남다른감자탕 전골 메뉴를 선택한 다음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또,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메인 베너광고도 진행하고 있는데 모바일 메인 페이지에서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바로 가장 가까운 남다른감자탕 형제점으로 연결이 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남다른뼈전골, 본좌뼈전골, 활력보감뼈전골, 차돌김치뼈전골 4종이며 해당 이벤트는 27개 매장이 참여하고, 참여매장은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다른감자탕’ 담당자는 “할인금액은 상생경영과 형제점 매출 향상을 위해 본사가 50%를 부담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남다른감자탕만의 차별화된 건강 보양식을 고객들이 편안한 곳에 식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