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 TV 광고 온에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광고는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라는 콘셉트로 남주혁이 일상생활에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메뉴뿐만 아니라 기분과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모션 컨트롤 카메라 기법으로 영상의 재미를 더해 매장 안에서 카메라의 흐름에 따라 매일 다른 모습으로 커피를 즐기는 남주혁의 모습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커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두 가지 원두를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Black ground)’,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Aroma Note)’로 네이밍하고, 각 원두 콘셉트에 맞게 블렌딩도 지속 변화를 준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일매일의 기분에 맞춰 직접 고른 향과 맛의 원두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감성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TV 광고를 시작으로 광고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