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치킨, 이차돌, 도미노피자, 이디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치킨, 굽네피자 첫 모델로 ‘스윗맨’ 배우 유연석 발탁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진정성넘치는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진정성 있는 자세로 까페 운영에 임한 유연석의 모습이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굽네피자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연석은 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로 영화’ 건축학개론’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선샤인’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해왔다.

굽네치킨은 유연석을 통해 굽네만의 특제 소스로 차별화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굽네피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굽네피자 3종과 유연석이 함께한 이번 광고는 오는 6월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굽네피자는 12시간 저온 숙성한 특색 있는 흑미도우 위에 색다른 맛을 자아내는 세가지 특제 소스를 발라내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구마, 치킨, 비프 등의 신선한 토핑을 얹어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다. 단짠단짠의 풍미가 돋보이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매콤한 맛이 일품인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가 있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인사 영상 등 유연석의 다양한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굽네피자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연기면 연기, 요리면 요리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유연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굽네피자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유연석의 달달한 모습을 전달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차돌, 가정의 달 이벤트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 진행

이차돌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차돌 온가족 백일장’은 이차돌의 메뉴와 꿀조합을 활용한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차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응모 주제에 맞는 간단한 시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응모 주제는 이차돌의 인기 메뉴와 꿀조합 총 4가지로, ‘차돌박이’, ‘차돌박이&마끼야끼치즈’, ‘차돌삽겹’, ‘차돌삼겹&맛김치말이’이다. 먼저 ‘차돌박이’는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이차돌의 베스트 메뉴이며, ‘마끼야끼치즈’는 노릇노릇 구워 차돌박이에 감싸 먹으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차돌삼겹’은 2mm 얇기의 특별한 프리미엄 삼겹이며, ‘맛김치말이’는 더워지는 날씨에 차돌삼겹과 함께 먹으면 시원한 꿀조합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3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상(1명), 최우수상(5명), 우수상(10명), 입상(20명)을 선발하며, 경품으로 각각 ▲4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4인 가족기준, 1박), ▲이차돌 10만원 상품권 ▲이차돌 3만원 상품권, ▲이차돌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응모 주제 중 하나인 ‘차돌삼겹’은 이번 이차돌에서 선보인 고기 신메뉴로 2mm의 얇기를 자랑하는 특별한 프리미엄 삼겹이다. 현재는 이차돌 직영점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전국에 있는 이차돌 가맹점으로 확대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차돌의 인기 메뉴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조합도 알리고,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겁게 참여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이차돌의 메뉴로 센스 있는 글도 뽐내시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5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성료

도미노피자가 5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2일에 실시한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은 6~10세 아동 23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 34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은 실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참가 아동들이 위생 및 안전 교육을 받은 후 직접 토핑과 도우, 소스 등의 식재료를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다.

5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에 참가한 아동들에게는 앞치마와 두건, 인증서, 퍼즐, 크레용, 손목밴드, 친환경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었다. 특히 친환경 에코백은 도미노피자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환경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친환경 에코백을 활용해 신나는 피자교실을 마친 아동들이 직접 만든 피자를 집까지 가져갈 수 있으며 여름 피크닉을 떠날 때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 아동의 보호자 총 147명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약 96%의 보호자가 신나는 피자교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응답했으며 특히 새로운 사은품인 에코백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5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 아동의 보호자는 “다시 한번 꼭 참석하고 싶을 정도로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체험 행사였다”며 “특히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에코백이 피자교실 끝나고 피자를 담아가는 것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유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평소 피자를 즐겨먹지만 만드는 과정은 생소한 아이들이 이번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더 많은 아동들에게 신나는 경험을 만들어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디야, 신메뉴 ‘아포가토’,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출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오늘부터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출시하는 제품으로 특히 아포가토는 이디야커피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고객들이 매장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토가토 3종은 ▲아포가토 오리지널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아포가포 스트로베리쿠키로 구성되었다. ‘아포가토 오리지널’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타입의 제품이며,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는 이디야만의 콜드브루 베이스에 아이스크림, 바닐라시럽, 모카소스 등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포가토 스트로베리 쿠키’는 에스프레소가 없는 논커피 (Non Coffee) 제품으로 딸기시럽과 쿠키가 들어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별 가격은 4500원부터 4800원까지이다.

또한 최근 매장에서 콜드브루 음료를 찾는 고객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이번에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를 함께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2018년 4월부터 WBC(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콜드브루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이디야커피가 2018년 4월에 출시한 콜드브루군 제품 4종(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콜드브루 라떼, 니트로커피, 니트로 스위트)은 지난 1년간 510 만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깊은 맛과 바디감, 균형 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콜드브루군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높아지는 고객들의 취향에 부응하기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인 ‘아포가토’와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도 매장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